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남해 보리암 일출여행

[남해 여행] 바다가 보이는 독일마을 맛집 '완벽한 인생'에서 종류별 맥주랑 석탄치킨 먹기! feat.메뉴판이미지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독일마을에 왔으니 맥주가 유명한 집에 가야겠죠?! 지나가다보니 '맛있는 녀석들' 사진이 걸려있길래 믿고 들어가봅니다! 

 

위치는 독일마을 입구에서 직진해서 쭉~~~~~~들어가다 보면 보이는 곳이에요~!(10-15분 소요) / 건너편에는 맛집으로 유명한 '슈니첼'이 있습니다. 

 

내부는 깔끔하죠? 저기 창문 쪽에서는 바다가 보여요!

 

주류대상도 받았다고 하고 맥주도 특색있어 보여서 기대가 됩니다 ㅎㅎ 

 

내부에서는 바다가 남해 바다가 보여요! 저도 창가석에 앉고싶었는데 예약석이라 못 앉았습니다. ㅠ 

그럼 이 집에 메뉴를 살펴볼까요?

음료 : 메뉴판 이미지는 클릭해서 확대해서 보시면 편해요!

음료메뉴 입니다. 저희는 800ml 샘플러(4가지 종류 맥주 선택, 200ml씩 나오는 메뉴) 15,000원 짜리 하나 시켰구요!

 

샐러드와 튀김 : 메뉴판 이미지는 클릭해서 확대해서 보시면 편해요!

원래 오늘의 수프(7,000원)과 슈니첼(26,000원)을 먹으려고 했는데 매진되었다고 해서 석탄치킨(19,000원)을 시켰습니다!

 

밥류와 파스타류 : 메뉴판 이미지는 클릭해서 확대해서 보시면 편해요!

튀김도 파는데 밥류도 팔고 파스타류도 파는 엄청난 집입니다. 백종원씨가 오면 메뉴 줄이라고 할지도 몰라요 ㅋㅋㅋ

 

피자와 플래터 : 메뉴판 이미지는 클릭해서 확대해서 보시면 편해요!

피맥하기 좋게 피자 메뉴도 팔구요, 오른쪽에는 고기요리+각종 사이드메뉴를 먹을 수 있는 플래터 메뉴를 팔고있어요. 메뉴가 정~~~말 많아요😲 

 

주문한 메뉴[맥주 샘플러(800ml/4,15,000원)와 석탄치킨(19,000원)]을 기다리면서 찍은 사진입니다. 🤤

 

맥주 샘플러(각 200ml, 15,000원)가 먼저 나왔어요. 저희가 고른 맥주는 마이셸, 바바리안, 은하수, 달로망입니다. 마이셸과 바바리안은 독일식 맥주이고, 은하수랑 달로망은 과일향이 나는 에일입니다! 한번 마셔볼까요

 

저는 이 중에서 은하수가 제일 맛났어요 ㅠ 에일류 좋아하시는 분들은 여기서 은하수 꼭 드셔보세요!!! 부드럽고 깔끔하면서 과일향이 올라옵니다.  ㅠㅠ크 맥주 너는 THE LOVE  

 

드디어 석탄치킨도 나왔습니다!!!!!! (19,000원)

 

그 동안 맥주는 조금 없어졌네요 🤣



석탄치킨은 요렇게 가위로 잘라먹으면 됩니다!

그럼 과연 맛은 어땠을까요?

[남해 완벽한 인생 맛평]

독일식 맥주인 마이셸과 바바리안 중에서는 바바리안이 더 맛있었는데, 밀의 향이 강하게 느껴졌어요. 계속계속 떙기는 맛!! 그리고 에일종류인 은하수와 달로망 중에서는 은하수가 훨 씬 맛있었습니다. 여기 가시는 분들은 '바바리안'과 '은하수' 추천해요! 

석탄치킨은 맛있었는데, 묘하게 생선가스 맛이 났어요! 아마 먹물이 들어간 튀김옷 때문인 것 같았습니다. 만약 생선가스 싫어하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피해주시고, 좋아하시는 분들은 가시면 한번 드셔보세요~!! 

전반적으로 괜찮은 맛집이었어요~! 

 

남해와서 일출도 보고 맥주도 먹으니 행복합니다 ㅎㅎ 맛나게 먹고 독일마을 열심히 구경했어요! 

남해 독일마을 구경한 이야기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글을 봐주세요! 

2020/01/07 - [국내여행/남해 보리암 일출여행] - [남해 여행] 독일마을에서 고양이 구경하고 독일식 소시지에 맥주 마시기! feat.원예예술촌

 

[남해 여행] 독일마을에서 고양이 구경하고 독일식 소시지에 맥주 마시기! feat.원예예술촌

보리암을 떠나 두 번째 목적지에 도착했어요! 바로 독일마을 입니다. [보리암 다녀온 이야기 보러가기] 2020/01/01 - [국내여행/남해 보리암 일출여행] - [남해 여행] 해돋이 명소 '남해 보리암'에서 일출보고 소..

estelar.tistory.com

그럼 오늘의 포스팅을 마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