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이야기

[남대문만두]손님이 끊이질 않는 효자손 왕만두집!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ㅎㅎ

 

주말에 시골에 잠깐 다녀오느라 포스팅을 못했으니

 

월요일부터 다시 힘차게 시작해봅니다 ㅎㅎ

 

 

 

이번에 소개할 집은 제가 매번 남대문 돌아다니면서

 

' 저긴 왜 이렇게 사람이 많아?' 라고 느꼈던 집입니다!!

 

끊임없이 만두를 먹기위해 줄을 서는 사람들을 보며 궁금해하던 차에

 

드디어 만두를 먹게 되는데요 ㅎㅎ

 

 

 

 

오늘 소개할 집은 손님이 끊이질 않는 만두집! 효자손 왕만두 입니다

 

 

 

 

 

 

 

 

위치는 사진으로 보면 쉬워요 ㅎㅎ

 

 

 

 

 

 

 

 

이곳은 수입명품상가  D동과 E동 사이 입구입니다 ㅎㅎ 큰길에 있어서 돌아다니다보면 무조건 나오는 곳이고, 안내원한테 물어봐도 바로 알 수 있어요!

 

 

 

 

 

 

 

 

그럼 그 입구 건너편에 주황색 간판의 효자손왕만두 하나 있습니다.

 

 

 

 

 

 

 

이 집은 항상 가게앞에 손님이 빙 둘러싸고 있어요 ㅎㅎ 물론 지리적으로 요충지에 있어서 장사가 잘 되는 것도 있겠지만 맛이 궁금해집니다!

 

 

 

 

 

 

 

 

조금 더 가까이 가보니 이렇게 갓 나온 만두를 볼 수 있습니다. 손님이 많으니 타이밍만 잘 맞추면 바로나온 만두를 먹을 수 있습니다 !

 

 

 

 

 

 

 

 

그럼 이제 주문을 해볼게요! 만두 종류는 김치만두 고기만두가 있는데요, 저는 고기3개+김치2개=3,000원! 을 시킵니다

 

 

 

 

 

 

 

 

만두를 시키면 옆에 서서 먹을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ㅎㅎ 조금 기다렸다가 저도 한자리를 차지합니다 !

 

 

 

 

 

 

 

 

드디어 개봉! 만두의 지름은 약 6-7cm정도 크기였고 높이는 한 4~5cm 정도 됐어요 ㅎㅎ (어림짐작) 

한끼 식사로도 양이 충분해보이네요. 도대체 이녀석이 왜이렇게 많은 사람들을 끌어당겼는지 집중 탐구해보겠습니다! ㅎㅎ

 

 

 

 

 

 

 

 

먼저 김치만두! 속이 굵직굵직하게 썰려있는거 보이시나요?! 아삭아삭 씹히는 식감이 정말 좋습니다 ㅎㅎ 촉촉하고 칼칼한데 살짝 자극적인게 중독성있어요.

먹으면 맛있다는 소리가 자동으로 나옵니다 ㅎㅎ

 

 

 

 

 

 

 

김치가 이렇게 맛있으니 고기는 얼마나 더 맛있으려구 할까요 ~♡ 기대를 하고 먹어봤으나 SOSO.....

그저 그냥 그런 만두맛이었습니다... 고기를 3개시키지말고 김치를 3개시킬걸 아쉬운 마음 ㅜㅜ 개인적으로 이 집은 김치만두가 훨씬 맛있습니다!!! (미안 ㅠ)

 

 

 

 

남대문에서 먹다보면 항상 느끼는 점이 '우리엄마가 좋아하는 메뉴가 더 맛있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저는 물냉을 좋아하면 엄마는 꼭 비냉을 좋아하고

제가 그냥 국수를 먹으면 엄마는 비빔국수를

제가 고기만두를 더 좋아하는 반면 엄마는 김치만두를 더 좋아하세요!

 

남대문에 젊은층보다 아주머니들이 많다보니 음식도 아주머니들 취향에 최적화되는 것 같습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이것으로 마칠게요 ㅎㅎ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