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이야기

[강릉 맛집] 비주얼이 걍 미쳤음..강릉 엄지네 포장마차에서 꼬막 배터지게 먹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예랑이가 강릉에 오면 꼭 가보고 싶었다며 한 사진을 보여줬는데...

사진이 대략 이랬다..(이건 내가 찍은 사진) 오마이갓 안갈수가 없잖아!!!!! 엄지네로 출발

위치는 강릉 강릉시 포남동 1155 엄지빌딩 1층
전화번호는 033-642-0178 
주차는 식당앞에 서있는 아저씨가 위치 알려주는데 보통 꽉 차 있어서 그 주변에
아무데나 대라고 알려주신다. 

 

엄지네 포장마차 도착! 주차 어디다해요? 물어보면 친절하게 위치 알려주신다.. ㅎ
근데 주차장이 워낙 좁아서 그냥 근처에 아무데나 대야함 😊
주차하고 왔더니 웨이팅은 없었고, 바로 앞 건물 1호점으로 안내해주셨다. 

엄지네 포장마차 앞에 있는 대왕꼬막 🤤

 

내부는 대략 이렇게 생겼다. 

 

우리가 시킨건 꼬막무침비빔밥 35,000
꼬막무침 시키고 밥 2공기 비벼달라고 하는거랑 똑같은 구성이다. 

 

시키고 나면 밑반찬이 나오는데 갯수가 꽤 많다. 
다 먹을만하고 맛있었다. 특히

 

미역국은 꼬막미역국일줄 알았는데 쇠고기 미역국이었고 맛있었다 ㅎ

 

밑반찬 몇개 먹고있다보니 오늘의 주인공 꼬막무침비빔밥이 나왔다!!!! 
헐 비주얼 대박..

 

자세히 보면 반은 꼬막만 있고, 반은 비빔밥이다.

 

비빔밥에도 꼬막이 꽤 많이 들어있다!!!  

 

꼬막 비주얼은 말잇못... 참기름+아삭고추+파의 조합이 대박이다. 
고추는 전혀 맵지 않고 아삭아삭하며 정말 맛있다.. 

 

비빕밥 시식!!!
아 여기 꼬막 비빔밥 참기름이 듬뿍 들어가서 정말 고소하고 
꼬막도 해감이 잘돼서 씹히는 것도 없고 정말 맛있다.
고추도 아삭아삭 씹히는데 하나도 안맵고 느끼함을 잡아준다.
맵지 않아서 어린이들도 먹고있었고 내가 먹기에도 정말 맛있었다...!!
오늘 맛집투어 성공..ㅎ

 

다 먹고 꼬막부분은 남으면 밥 추가해서 비벼도 되고
포장해달라고 하면 포장해주신다 ㅎㅎ
나는 포장해서 집에와서 다음날 밥이랑 비벼먹었는데 맛있었음...!!!  


밥 다 먹고 강릉 바다 30분 정도 구경하고 다시 컴백홈 !
포스팅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