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빼빼로데이) 과일이 씹히는 바크초콜릿 만들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생글이에요 ~!!

오늘은 빼빼로데이기념 남자친구와 바크초콜릿을 만들어보겠습니다ㅎㅎ

​​​​그럼 시~작 🙃






빼빼로 데이인데, 제가 빼빼로 안줄거같으니 같이 만들어야겠다며 바크초콜릿 만들기를 구매한 남자친구😀


직접 구매한 상품으로 가격은 23,900원 입니다 ㅎ (초콜릿 10개가 나와요)

구매링크---------------------(링크 업데이트 2019/12/07 - 가격 27,740원 많이 올랐네요 ㅠ )
https://front.wemakeprice.com/product/305962969?search_keyword=%EB%B0%94%ED%81%AC%EC%B4%88%EC%BD%9C%EB%A6%BF%EB%A7%8C%EB%93%A4%EA%B8%B0%EC%84%B8%ED%8A%B8&_no=6&_service=1
-----------------------------


그럼 시작해볼까요 ~?


​​


먼저 과일을 접시에 꺼내놓고 가위로 잘라주었어요 🙂 그냥 올려도되지만 저희는 설명서대로 따라했어요 ㅎㅎ


짠~ 과일은 준비완료입니다 ㅎㅎ 이제 초콜릿을 녹여볼게요~





총 2판을 만들어야하기 때문에 미리 반반씩 초콜렛을 나눠놓습니다. 그 후 초콜렛 중탕용 물을 준비합니다.



물은 끓기 전 기포가 뽀글뽀글 올라오기 시작하면 적정 온도! 🤓



초콜릿 녹일때 절!대! 물이 들어가면 안된다나요😨
파괴왕인 저는 구경만 하고 남자친구가 작업을 시작합니다 👀




휘휘 젓다보면 어느새 다 녹습니다.



그럼 틀에 부어주고요



주걱으로 살살 펴주세요 🤓



화이트초콜릿도 똑같이 녹여주고



또 부어줍니다 😃



다 부었으면 땅에 탁탁 쳐서 펴주고요 ~ 모양을 내주는데요


망스멜이 ..... 🤭



와 .... 완성^^;;



자른 과일을 올려주고 남은 빈 공간에는


명칭을 모르겠는 무지개색 과자가루들을 뿌려줍니다😋


새.... 생각보다 너무 예쁘잖아.....?




완성~~~~!!
설명서대로라면 이대로 냉장고에 20분, 실온에 30분 정도 굳혀주면 완성입니다~~^^


저희는 그냥 냅두고 두번째 판 만들기 시작~~


이번엔 과일도 골구로 나누자며, 5 등분으로 나눠놓고 시작합니다.


녹이고 녹이고



붓고 붓고



대망의 모양낼 시간!! 이번엔 망하지 말기를 바라며....!!!



쓱쓱쓱 고드름을 그리는 남자친구ㅋㅋㅋ
우린망했다구 후후후 ^^...😼


혼심의 힘을 다해 가로긋기! 코치백 문양 만들기 성공~!!


​​


명품초콜릿을 만들랬더니 명품백 모양만 그려놓는 남자친구 👽




그 모양을 지우고자 하단 점찍기로 인해 정체를 알수없는 문양완성!!!! ☠️



다시 과일을 올려주고


뿌링클 뿌려 완성!!! 👾
또 완성되니 꽤 예쁩니다 ㅎㅎㅎ



이제 좀 굳히고 틀에서 빼서 포장만 하면 완성입니다~!



몇시간후....






귀찮아서 냉장고에 안넣고 상온에 냅뒀다가 틀에서 떼려니 .. 안떨어지는 초콜릿.. 결국 냉장고로 직행



20분 정도 넣어놓으니 이렇게 잘 떨어지네요 🤗



모양대로 잘라서



틀에넣어주고



포장해줍니다~!!! 😍 이제 제법 그럴싸해 보이는군요~



박스포장 시작~



완성~!!!! 고급스러운 바크초콜릿 10개가 탄생했습니다
😆😆




박스에 넣어 포장까지 완료하니 고급스러운 선물용 초콜렛이 되었습니다 😍


이제 시식타임


부러진 초콜렛 하나를 꺼내 먹어보았는데요~~!
달달하니 과일향도 나고 정말 맛있었어요 🤭


뒤집어보면 빼빼로모양 ~~ ㅎㅎ



총평:
바크초콜릿 만들기~! 초콜릿 개당 2400원 수준으로
엄~~~~청 저렴한 가격은 아니지만
만드는데 재밌고 쉽고, 또 주변사람들에게도 선물하기 좋으니 저는 괜찮은거같습니다 😀


그럼 20000
오늘의 포스팅 마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