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신혼여행

국내 신혼여행 5일차 / 제주 신라호텔 에서 호캉스 즐기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5일차의 아침!

날씨가 또 맑게 갰다! 조식을 먹으러 가자!

거제 한화리조트는 한식이 나오는 조식당과 양식만 나오는 조식당을 따로 운영중이다.
우리는 양식만 나오는 오스테리아 사르데나로 신청해서 가격은 인당 2만원!

오늘은 체크아웃 해서 12시 비행기로 바로 제주로 가야 하기 때문에 바쁘다 ㅎㅎ

5일차 일정 : 한화리조트 거제 체크아웃 - 김해공항 - 제주공항 - 제주신라호텔

조식은 뭐 쏘쏘할 것으로 예상하였는데... 이게 웬걸
오늘의 파스타가 트러플 오일 파스타였다!!!
요즘에 푹 빠져있는 트러플 오일 ㅠㅠㅠ💜

식당에 사람도 별로 없고 풍경도 너무 예쁘고 파스타도 너무 맛있고 ㅠㅠ❤️
다음 그릇에 파스타 왕창 가져다가 먹었다 ㅎㅎ

조식 먹고 산책하는데 여기 너무 좋은거 아입니까? 💜


체크아웃하고 로비에서 찍은 사진들

여기 카페 커피도 정말 맛났다 ㅜ
이제 제주로 갈 시간~! 거제야 안녕!

김해공항 도착 ㅎㅎ 다시 제주로 출발~

남해 하늘은 정말 맑다 ❤️ 다음에 거제도 말고도 남해 쪽으로 또 놀러와야지

비행기에서 제주도가 보이기 시작한다 ㅎㅎ

한라산도 보이는 맑은 날씨의 제주!

쏘카존에서 만난 맑은 제주 😍 아 기분좋다!

신라호텔 도착!

체크인 하고 방으로 고고 ㅎㅎ
방은 트윈룸에서 디럭스룸? 으로 업그레이드 해주셨다!!!!! 🥰

세계여행 테마로 노는 우리 ㅎㅎ 오늘은 하와이다!

얼른 방으로 고고 ㅎㅎ

방도 예쁘고 테라스도 예쁘고 테라스에서 보는 뷰도 아름답구나 ㅎㅎ

밥 먹는 시간도 아까워서 근처 편의점에서 라면이랑 김밥 사와서 먹고 바로 수영하러 고고싱~!!

우리는 어덜트 풀에서 수영했고 물은 따뜻했다 ㅎㅎ
낮에도 좋다고 생각했는데

저녁 시간이 훨씬 좋았다 ㅎㅎ

수영하고 와서 바로 룸서비스로 시킨 치킨 😃
가격은 55,000원 이었고 맥주는 남편이 편의점에서 사왔다 ㅎㅎ

7시 30분 부터 수영장에서 라이브 공연을 하는데, 우리는 테라스에서 치킨 먹으며 들었다 ㅎㅎ

행복하고 럭셔리하고 즐겁고 아무 생각도 안드는 멋진 저녁이었다 💜

오늘 하루도 정말 즐거웠다!
5일차 여행 마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