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신혼여행

국내 신혼여행 6일차 / 제주 신라호텔 브런치 / 산방산 유채꽃밭 / 송악산 등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신혼여행 마지막 날..
그래도 마무리가 신라호텔이라 기분이 좋다 ㅎㅎ

6일차 일정 : 제주 신라호텔 체크아웃 - 더 파크뷰 브런치 - 산방산 유채꽃밭 - 송악산 둘레길 - 제주공항 - 김포공항

신라호텔에서는 조식 대신 브런치를 선택할 수 있는데 우리는 브런치 선택!
브런치는 12:00부터 더 파크뷰 식당에서 먹을 수 있다 ㅎㅎ

브런치를 신청한 덕에 더 여유로운 아침을 보내는 우리 ㅎㅎ 커피가 연한데 부드럽고 아침에 먹기 딱 좋다!

아침에 커피 먹고 놀다가 11시에 체크아웃!
짐은 차에 실어놓고 호텔 주변을 산책했다 ㅎㅎ



호텔 앞 산책로 ㅎㅎ

배고파야 더 많이 먹을 수 있다고 한시간 넘게 올레길 등산 ㅎㅎㅎ

그리고 다시 식당 앞 도착! 시간이 되면 사람들이 쫙 줄을 선다 ㅎㅎ

우리도 입장!

첫 번째 접시는 양식코스 ㅎㅎ 연어나 피자 스파게티는 평범했는데, 트러플 오일 버섯 샐러드는 진짜 맛있었다 ㅠㅠ 💜

조식에는 없고 브런치에만 있다는 스테이크!
남편 고기보다 내 고기가 더 부드러웠는데, 남편이 부위가 다른 것 같다고 했다 ㅎㅎ

두 번째 중식 코스! 탕수육을 바로 튀겨서 준다 ㅎㅎ 중식에 샤오롱바오? 인지 암튼 진짜 맛있음!!
중식코스 옆에서 주는 쌀국수도 얼큰하니 맛있었다 ㅎㅎ

네 번째 베이커리 &과일 코스 ㅋㅋㅋ 신라호텔은 역시 빵 💜

다섯번째 아이스크림 & 디저트 코스 ㅎㅎ
아이스크림은 모히또 아이스크림에 화이트 초콜렛 입힌거랑 복숭아 아이스크림에 다크초코 입힌 것!

둘다 안 입히고 먹는게 더 맛났을 것 같다 ㅎㅎ
사과파이도 진짜 맛있었다!

마지막 못먹어본 것들과 맛있는 거 다시 퍼왔다 ㅋㅋㅋ
저기 면이랑 볶음밥 샤오롱바오 트러플 오일 버섯 샐러드가 내 최애픽들🥰

못 먹어봤던 닭죽 된장찌개 미역국은 그냥 쏘쏘

배 터지게 먹고 나왔다 ㅎㅎ

산책하러 송악산 둘레길 가는 길에 만난 유채꽃밭 ㅎㅎ 인당 천원 내고 들어가서 사진 찍을 수 있다 ㅋㅋ

송악산 둘레길 도착!

사진으로는 매우 평화로워 보이는데 바람이 정말 많~~~~~이 분다 ㅋㅋㅋ 태풍 온 수준으로 많이 분다.


바람 많이 불어도 정말 아름다운 이곳 ㅎㅎ

마지막으로 눈에 담는다 ... 내 신혼여행 이제 끝이구나 ㅎㅎㅎ

송악산 둘레길 산책 끝내고 공항가는길 ㅎㅎ 하 정말 즐거웠던 신혼여행이다 💜

다시 김포로 ~

처음엔 해외여행 못가서 너무 아쉬웠는데
국내에서도 충분히 재미있을 수 있음을 배웠다 !
이제 일상으로 돌아가야지 😱
너무나 행복했던 신혼여행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