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이야기

[남대문호떡]누구네 호떡이 제일 맛있나♬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ㅎㅎ 두번째 포스팅입니다!

 

 

오늘은 남대문의 대표 명물! 야채호떡에 대해 포스팅할게요

 

 

 

포스팅을 하기 전에 사전조사를 많이 했어요. #남대문 야채호떡 #남대문호떡 등등

 

여러 블로그를 탐방해본 결과

 

 

[통계]

1. 아놔? 내가 이것때문에 여기옴?허 참ㅋㅋ

2. 어? 걍 평범한듯 ㅇㅇ 먹을만

3. 맛....맛있잖아?!!!!!!!!!!!!!!!!!!!!!!!!!!!!!!!!!!!!!!!!!!!!!!

 

 

로 나뉘었습니다 ㅋㅋㅋ 사실 제가 남대문에서 알바를 했어도 솔직히..야채호떡은 안사먹어봤어요

일단 밥먹고 나면 배가부르고 또 제가 일이 6시에 끝나면 아마 호떡장사 끝날시간? 이었을거에요 ㅎㅎ

 

그래서! 오늘 도전해보기로 했습니다~!

 

남대문에 명물 ! 야채호떡  파헤치기! 시작하겠습니다

 

 

 

 

 

 

 

 

 

위치는 매우 찾기 쉽습니다

 

 

IBK기업은행 남대문시장점을 찾으면 바로 옆에 있어요

 

 

 

 

 

 

 

제가 찾아간 길은 이렇습니다!

 

일단 신한은행 본점에서 내려서 남대문쪽으로 길을 건넌 다음 남대문시장으로 바로 들어가지 마시구 가생이쪽으로 갑니다 ㅎㅎ

알파문구 본점 있는 쪽으로 쭉~ 가다보면

 

 

 

 

 

 

이렇게 남대문 2번출구가 나옵니다 ㅎㅎ 그럼 그 옆에 빨간색 파라솔이 호떡집이에요~!

 

 

 

 

 

 

 

호떡집 앞에 가면 몰랐던 사람도 '아 이집 뭐지?' 생각하게 됩니다. 줄이 사진에서 보이는 것에 2-3배는 더 되거든요 ㅎㅎ 잘나가는 집 포스 풀풀납니다.

바닥에는 통행에 방해되지 않게  -대기선-처럼 테이프로 붙여놨어요. 그리고 종종 줄이 조금 흐트러지거나 너무 멀리까지 가면 2줄씩 서있도록 아주머니께서 정리해주십니다 .

 

그래서였나요...짧아보였어요....

저는...솔직히 '인당 호떡 하나면 금방 빠지겠지ㅎ'라고 생각했다가 무려 30분이나 기다렸는데요....

이유는 한번에 5-6개씩 사가시는 분들이 너!!!!!!!!!!!!!!무 많았기 때문이죠 

 

 

 

 

 

 

 

 

고...고지가 보입니다 ㅎㅎ 제가 드디어 대기선에 서있어요!

여긴 아쉬운점이 기다리는동안 만드는 과정이 보이질 않습니다 ㅠㅠ 과연 내 야채호떡이는 잘 튀겨지고있는지...

 

 

 

 

 

 

 

오호 드디어 메뉴판을 봅니다. 저는 야채호떡 1000원 결정!

싸네요 매우매우 착합니다 가격이 착합니다

이곳을 착한식당으로 임명하........................

 

 

 

 

 

 

려고했으나 기.........기름이 너무 까......까만 관계로 ㅠㅠ 가격이 싸니깐 맛에 기대해보겠습니다 (ㅠ)

 

 

 

 

 

 

 

 

야채호떡을 시키면 간장을 쓱쓱 발라주십니다 ㅎㅎ

 

 

 

 

 

 

 

요렇게! 무려 30분만에 받은 귀한 호떡님 되시겠습니다   일반 호떡보다 확실히 통통하네요.

 

 

 

 

 

 

 

 

 

기름에 갓 튀겨 나온지라 매우 뜨겁기에 종이컵에 싸서 주십니다. 나오자마자 바로 먹으려했는데 너무 뜨거워서 살짝 식힙니다 (30초?ㅎ)

 

 

 

 

 

맛평가: 어유 전 솔직히 별로인 리뷰도 많이봐서 기대 안하고 갔어요. 게다가 너무 오래 기다려서 힘들었는데 .....그래도 보람이 있습니다 ㅎㅎ '생 각 보 다'맛있어요!

바삭하며 쫄깃쫄깃한 겉 반죽과 간장양념이 고루 배인 당면과 야채의 조화는 그냥 맛있어요! ㅋㅋㅋ 막 이 호떡 먹으려 관광올 정도는 아니지만 그래도 한번 오면 먹어볼만합니다!

근데 두번은 못먹을거같아요 ㅜ 그 긴줄을 기다릴 자신이 없거든요 ㅎㅎ

그래서....!!!

 

 

 

다음엔 해물야채호떡집 갑니다 ㅎㅎㅎㅎ comming soon

 

 


 

 

 

 

 

공감 꾸욱 눌러주시면

오늘 하루가 행복할거에요 ㅎㅎ

감사합니다